□ 주요업무
- 팀 운영 총괄
- 팀 사업 지도
- 상담 실천 : 피해자/가족/집단 등
- 기타 센터 업무
□ 채용조건
- 근무시간 : 매주 월~금 09시~18시
- 근무계약 : 채용 직후 ~ 2022년 12월 31일
(업무 역량 평가 후 근무계약 연장 가능, 2년 뒤 무기계약 전환)
- 근무지 : 서울해바라기센터
(서울시 종로구 대학로 95 함춘회관(서울대학교병원 내)
- 보수 : 센터 사업 지침에 따름.
□ 복리후생
- 4대보험
□ 전형방법 및 심사기준
- 1차 서류 심사
- 2차 면접 심사 : 서류 심사 합격자를 대상으로 심층면접을 통해 직무
역량, 인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함
□ 접수기간 및 방법
- 접수기간 : 2022년 5월 6일(금) ~ 2022년 5월 19일(목)
- 접수방법 : 이메일 접수 help@help0365.or.kr
- 문 의 : 상담지원팀 (☏02-745-0366)
□ 합격자 발표
- 최종 합격자 발표 : 면접전형 후 개별통보